본문 바로가기

기타

사이코패스 테스트 문항

반응형


1. 거짓말을 해도 괜찮습니다.
동의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2. 나는 계획을 잘 세우지 못하고 항상 즉흥적으로 행동한다.
동의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3. 나는 필요하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배신할 수 있다.
동의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4. 나는 좋은 제안이 있다면 기존 계획을 쉽게 포기할 수 있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5. 나는 고통받는 동물을 보는 것이 싫지 않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6. 나는 빠른 자동차와 롤러코스터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7. 나는 목표를 위한 것이라면 다른 사람을 짓밟아도 괜찮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8. 나는 사람들을 조종하는 데 능숙하며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9. 나는 위험한 일을 해도 상관없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심리 테스트
2 / 3
10. 나는 주변 사람들이 고통받는 것을 신경 쓰지 않는다.
동의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11. 나는 나를 포장하고 과시한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12. 나는 범죄를 저지르고도 도망친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13. 나는 감동적인 것을 보더라도 감정적으로 움직이지 않는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14. 나는 냉담하고 다른 사람의 말에 쉽게 공감하지 않는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15. 나는 책임감이 부족하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16. 나는 일상 생활에 자극적인 요소가 필요하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17. 나는 다른 사람에게 의존해도 괜찮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18. 나는 자제력이 부족하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심리 테스트
3 / 3
19. 나는 어렸을 때 종종 나쁜 짓을 했다.
동의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20. 나의 목표는 장기적이지만 잘 실행되지 않는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21. 나는 충동적으로 사는 경향이 강하다.
동의한다
중립
동의하지 않음
22. 나는 나에게 최선의 이익이 된다면 약속을 어겨도 상관없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23. 나는 성적인 행동에 쉽게 빠져든다.
동의한다
중간 정도
동의하지 않음
24. 나는 단기간의 관계에 끌린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25. 나는 범죄에 타고난 재능이 있거나 범죄에 관심이 있다고 생각한다.
동의
중립
동의하지 않음



1. I don't mind lying.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2. I don't plan well and always improvise.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3. I can betray my loved ones if necessary.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4. I can easily abandon old plans if there is a good offer.
Agree
Neutral
Disagree
5. I don't mind seeing animals in pain.
Agree
Neutral
Disagree
6. I like to ride fast cars and roller coasters.
Agree
Neutral
Disagree
7. It is okay to trample on others if it is for a goal.
Agree
Neutral
Disagree
8. I am good at manipulating people and can easily get what I want.
Agree
Neutral
Disagree
9. I would not mind taking a dangerous job.
Agree
Neutral
Disagree

Psychological Test
2 / 3
10. I don't mind when people around me suffer.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11. I package myself up and show off.
Agree
Neutral
Disagree
12. I get away with committing crimes.
Agree
Neutral
Disagree
13. Even when I see something touching, it doesn't move me emotionally.
Agree
Neutral
Disagree
14. I am aloof and do not easily relate to what others say.
Agree
Neutral
Disagree
15. I lack a sense of responsibility.
Agree
Neutral
Disagree
16. I need stimulating elements in my daily life.
Agree
Neutral
Disagree
17. I don't mind being dependent on others.
Agree
Neutral
Disagree
18. I lack self-control.
Agree
Neutral
Disagree

Psychological Test
3 / 3
19. I often did bad things as a child.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20. My goals are long-winded but poorly executed.
Agree
Neutral
Disagree
21. I have a strong tendency to live impulsively.
Agree
Neutral
Disagree
22. I don't mind breaking promises if it is in my best interest.
Agree
Neutral
Disagree
23. I easily indulge in sexual behavior.
Agree
Somewhere in the middle
Disagree
24. I am drawn to many short-lived relationships.
Agree
Neutral
Disagree
25. I think I have a natural talent for crime or am interested in it.
Agree
Neutral
Disagree

반응형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랑 손절. 의절  (0) 2023.06.12
감기 때 커피마셔도 됩니다.  (0) 2023.06.06
산후조리원 준비물  (0) 2023.06.05
제주도 한달살기 준비물 목록  (0) 2023.06.04
모유 수유 장단점  (0) 2023.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