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일반/[경제] 천연가스

[투자일기] 천연가스 가격은 어디까지 갈것인가?

반응형



2018년 11월 12일.

한국장에서는 주말동안 천연가스가 갭상을 하였다.

그 갭은 대략 10%가 되었다. 물론 레버리지 인버스를 말한다. 다시 말하면 3.7달러로 5%가 상승한 상태에서 한국장을 시작하였다. 시작과 동시에 1%정도가 상승세를 탔다.

그렇게 하루종일 오르내리던 천연가스가 장 마감즈음에는 2%상승으로 장을 마쳤다.

진정한 시장은 역시 미국장이다. 한국장에서 변동성이 나온들 미국장에서 결국에 결정짓기 때문에 그다지 감흥이 없었다.

그런데 왠걸!
저녁 9시를 전후로 하여 천연가스가 급격히 상승하기 시작한다. 3%상승...곧 4%상승.....헉....이제는 5%를 상승하여 3.9를 찍고 있다.

오마이갓! 정말 말 그래도 미친 천가였다. 미친 천연가스!!  이렇게나 올라도 되는 것인가 싶은 천연가스였다.



그렇게 상승하던 천연가스가 갑자기 또 변동성을 보이기 시작한다. 저녁 9시 30분을 기점으로 폭락하기 시작한다. 지금 가격에서 폭락이라는 단어가 어울리지 않을 수 있다. 최근 한달간 너무나 올라와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무튼 5%상승하던 천연가스가 위의 차트 처럼 1.5%상승으로 팍 줄었다.

정말 세력이란게 있는 걸까. 점점 확신이 든다. 채팅방에서는 3.9달러까지 올라갔던 천연가스는 4달러라는 미끼에 세력들이 장난친다고 하는 사람도 있었다.

그렇게 지금 글을 쓰고 있는 상황이다. 자고 나면 어떻게 되어있을지 궁금해진다. 나도 지금은 인버스 레버리지 포지션에 있어서 많이 손해를 보는중이다. 하지만 아직 매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아직 기획는 있다. 다만 그 시기가 짧지는 않을 듯하다. 왜냐하면 긴 겨울을 보내야하기 때문에....

잘자요.
모두 좋은밤 보내시길 바래요.
지금은 밤이니깐요.ㅋ


아차....그리고 딸기가 직장을 잃으면 뭐라하는 지 알아요??








딸기시럽.





굿나잇~


반응형